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정관장 생일선물 '홍삼쿨' 후기

by 리더라이터 2024. 3. 2.

 띵똥-

 

 문자가 온 소리에 습관처럼 바로 눌러 확인을 하는데 첫 글자부터 (광고)였기에 홈버튼을 눌러 문자를 닫으려는 순간. 왠지 모르게 다시 문자를 눌러 자세히 읽어 보게되는 문자였습니다.

 

 생일선물 증정이라니. 방문해서 얼마 이상을 구매하면 그에 맞는 상품을 준다는 내용이 아니라 그냥 방문해서 바로 수령하면 되는 뉘앙스의 문자였습니다. 마침 롯데백화점에 들러 쇼핑을 하고 저녁을 먹던 중에 정관장 매장이 눈에 보여 바로 들렀더니 거리낌없이 바로 휴대폰번호를 확인하시고는 선물을 주셨네요

 

 

 

프리미엄 비타민D와 홍삼쿨 10포 2상자 중에 고를 수 있었는데 비타민은 이미 먹고 있는 종합비타민도 있고 굳이 D에 포커스를 맞춰서 먹을 필요는 없겠다싶어서 홍삼쿨을 선택하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정관장 생일선물로 받은 홍삼쿨에 대한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관장

 

 정관장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홍삼 제조 기업 중 하나로, 건강식품 및 영양보충제 분야에서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있는 기업입니다. 정관장은 홍삼 전문 브랜드로서 글로벌 시장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관장은 홍삼을 중심으로 한 전통적인 한방재료를 현대인의 입맛과 건강에 맞게 현대적으로 가공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제품 라인업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홍삼정(홍삼추출액), 홍삼정과맥(홍삼과맥혼합추출액), 홍삼절편, 홍삼분말, 홍삼환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제품은 소비자들에게 홍삼의 다양한 형태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정관장의 제품은 높은 품질과 효과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홍삼 재배부터 가공까지의 전 과정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시행하여 최상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ISO 9001, ISO 22000 등의 인증을 획득하여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정관장은 지속적인 연구 및 개발을 통해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건강기능식품 산업의 선두주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쳐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유럽, 북미 등 다양한 지역에서 소비자들에게 자사 브랜드를 알리고 홍삼의 건강 기능성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정관장은 기업의 지속가능성에도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환경 친화적인 생산 방식을 채택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원들의 교육 및 복지에도 신경을 쓰며 조직 내에서의 긍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정관장은 한방과학의 전통과 현대의 과학기술을 접목하여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사람들에게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미래 전략은 지속적인 혁신과 글로벌 시장 확장을 통해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발전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찬물에 잘녹는 홍삼쿨 COOL 상세 설명

 

 

■ 제품명: 찬물에 잘녹는 홍삼쿨

■ 식품유형: 다류(고형차)

■ 원재료명 및 함량: 결정포도당, 홍삼농축액분말(6년근, 홍삼성분 80mg/g 이상, 국산) 32%, 대추농축액분말(국산), 비트당시럽

■ 내포장재질: 폴리에틸렌

■ 품목보고번호: 19960372607144

■ 연구개발 및 유통전문판매원: (주)한국인삼공사 대전광역시 대덕구 벛꽃길 71

■ 제조원: (주)네추럴웨이 경기도 포천시 해룡로 83-135

 

 

 

찬물에 잘녹는 홍삼쿨 섭취 방법 및 주의사항

■ 물 250ml에 스틱 1포, 물 500ml에 스틱 2포, 기호에 따라 양을 조절하여 드시면 더 좋습니다

■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의 경우 성분을 확인하신 후 섭취하십시오

■ 이 제품은 알류, 우유, 메밀, 땅콩, 대두, 밀, 고등어, 게, 새우, 돼지고기, 복숭아, 토마토, 아황산류, 호두, 닭고기, 쇠고기, 오징어, 조개류, 잣을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 습기와 직사광선을 피하여 실온데 보관하십시오

■ 본 제품은 한국인삼공사의 엄격한 품질관리시스템으로 관리되는 협력사인 네추럴웨이에서 제조되며, 한국인삼공사가 원료, 생산공정, 완제품에 이르는 전 공정에 대한 품질을 보증합니다

 

 

 

찬물에 잘 녹는 홍삼쿨 후기

 저는 선물을 받은 입장이라 조금 더 냉정하게 솔직한 후기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일단 제품을 찾아보니 100포가 들어 있는 한 상자 기준으로 88,000원 정도의 가격을 하는 제품입니다. 1포에 880원하는 셈인데 20포를 선물 받았으니 약 18,000원정도의 선물을 받은 셈이네요. 기분좋게 후기 시작합니다.

 

 

 

 

 

상자를 개봉하니 Stick 사이즈는 믹스가 아닌 아메리카노 커피의 Stick 사이즈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개봉하는 부분도 커피 Stick과 동일하게 옆으로 찢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편리했어요

 

 

 

 

 

무엇보다 제품명이 '찬물에 잘녹는' 이잖아요? 그래서 냉장고에 보관되어 있던 냉수에도 바로 잘 녹는지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저는 1포만 시음해 볼거라서 안내된 대로 250ml의 정량의 냉수를 준비하고 1포를 부어주었습니다. 물에 바로 붓는 순간 둥둥 떠다니지 않고 물에 바로 녹으면서 가라 앉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물에 넣자마자 녹는 건 욕심어었나봐요. 티스푼을 통해서 5초 정도 저으니 바로 다 녹는 걸 확인했습니다. 확실히 냉커피용의 커피보다도 빨리 녹는 느낌이었고 섞은 후 마셔보았는데 입에 가루가 남거나 이물감이 느껴지지 않고 홍삼액을 타먹는 것과 동일한 목넘김이라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제가 이 제품이 괜찮다고 느꼈던 부분은 제가 근무시간동안 습관적으로 커피를 정말 많이 마시는데 커피 대신에 마시기 딱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특히 졸리거나 활력을 얻고 싶을 때는 시원하게 들이키면 리프레쉬되는 느낌이예요. 홍삼에 대해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도 농도가 진하지 않고 강한 향이 나지 않기 때문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운동, 등산 등 야외활동을 하는 분들의 경우에도 가볍게 1포 챙겨갔다가 생수에 바로 녹여 먹을 수 있으니 휴대성도 좋고 주변 지인들에게 가볍게 한 포씩 건네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정관장 애브리타임도 한창 많이 먹었었는데 그런 Stick 제품의 형태가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찬물에 잘 녹는다는 것이지 찬물에서만 먹는 제품이 아니예요. 이 글을 적기 위해 사진을 찍을 때는 찬물을 이용해서 마셔보았지만 그 이후로 저는 추운 날씨다보니 따뜻한 물에 타서 먹기도 했는데 따뜻한 홍삼차를 마시는 것도 너무 좋았습니다. 

 

 정관장 회원이신분들 중 생일선물용으로 문자가 온다면 무조건 수령하시는 것이 정답이구요. 사실 100포에 88,000원이면 내돈내산의 가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이 20포를 다 먹고도 만족감이 높으면 구매를 할 것 같아요. 설 명절은 지났지만 주변에 지인에게 선물용으로 찾으시는 분들이 있다면 다소 흔하고 많이 알고있는 홍삼제품보다는 홍삼쿨을 선물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