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재구매 사용 중인 프리메라 퍼펙트 오일투폼 클렌저 후기

by 리더라이터 2023. 10. 24.

 요즘따라 피부가 푸석하고 아무리 보습을 해도 이상하게 피부결이 까칠해진 것 같습니다. 기초부터 다시 제대로 잡아가기로 했는데요. 아무래도 가장 기초는 클렌징이겠죠. 피부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이라면 클렌징의 중요성에 대해서는 두 말하면 잔소리겠지요. 그 만큼 클렌징 제품은 뷰티 제품 중에서도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여성들은 정도의 차이일 뿐 매일 화장을 하는 분들이 많고, 화장을 하지 않더라도 자외선, 미세먼지의 외적인 요소들과 우리 피부에서 자체적으로 내뿜는 노폐물로 인해 피부는 지쳐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클렌징은 피부를 깨끗하게 하고 건강함을 유지하기 위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클렌징 제품은 오일, 젤, 크림, 폼 형태로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데요. 개인의 피부 타입에 맞도록 선택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지금은 어쩌다보니 많이 쌓인 클렌징폼 샘플들을 사용하고 있는데, 요즘 피부가 푸석한 이유가 그 때문인지 괜시리 탓해봅니다. 그렇다보니 예전에 사용하면서 괜찮다고 생각했던 제품을 재 구매해서 사용하며 관리를 하고자 합니다. 그것은 바로 프리메라 제품인 퍼펙트 오일투폼 클렌저입니다.

 

 

프리메라 오일 투 폼 클렌저

 

프리메라

 프리메라는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중 하나이며 국내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은 국내의 대형 화장품 및 뷰테 제품 제조업체로,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데 그 중 하나가 프리메라입니다.

 프리메라는 순수한 자연을 담은 화장품을 컨셉으로하며, 천연 원료를 사용하여 제품을 만들어 홍보하고 있습니다. 특히 화장품 제조에 사용되는 물의 품질에 중점을 두어 Pure Spring Water 퓨어 스프링 워터를 사용하여 제품을 만든다고 합니다. 저도 프리메라를 처음 접하기 시작한 건 오가니언스 스킨로션 제품을 사용하면서인데요. 인위적인 인공향이 나지 않고 포장 용기도 자연 친화적인 모습에 이 제품을 사용하면 괜히 환경에 도움이 되는 느낌을 받아서 사용하기 시작했던 것 같습니다. 

 

 

프리메라 오일 투 폼 클렌저

 프리메라의 오일투폼클렌저 제품은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로 피부를 깨끗하게하고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제거하는 두 단계의 클렌징을 한 번에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일과 폼 클렌저를 하나의 제품으로 완성시켰기 때문에 사용자 입장에서는 너무나도 편리합니다. 제가 이 제품을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오일로 화장을 지워내고 다시 클렌징 폼을 하는게 생각보다 너무 귀찮고 은근히 팔이 아팠기 때문입니다. 오일 투 폼 클렌저의 장점을 조금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이중 클렌징 효과

 오일 투 폼 클렌저는 먼저 오일 형태로 손에 2차례 펌핑하여 얼굴에 문지르면 메이크업, 자외선 차단제, 먼지 및 노폐물을 녹이고 제거합니다. 클렌징 오일의 효과와 동일합니다. 그런 다음 손에 물을 적당량 묻혀 얼굴을 다시 문질러주면 클렌징폼처럼 거품이 일어나면서 클렌징 폼과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물로 헹구어주면 피부가 촉촉하면서도 말끔해진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반고체 형태인 클렌징 폼의 경우에는 사용량에 따라 너무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기도 하기 때문에 묽은 형태의 액체 타입이라 한 곳에 크게 뭉침이 없이 골고루 도포된다는 것이 큰 장점이죠.

2)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

 오일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기 때문에 보습의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오일 성분으로만 완전히 제거될 수 있는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완전한 오일이 아니기 때문에 오일 특유의 끈적임이나 무거운 잔여감이 없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 됩니다.

3) 천연 성분

 프리메라 제품은 앞서 설명 드린 바와 같이 천연 원료를 중시하기 때문에 피부에 부담을 주는 성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다양한 식물성 성분과 추출물을 사용합니다.

4) 사용 편의성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입니다. 오일 투 폼 클렌저는 간단하고 효율적입니다. 생각보다 얼굴을 비비는 횟수가 많고 물로 충분히 헹구는 과정에 팔이 아픈데, 오일로 메이크업을 제거하고 다시 물로 헹구고, 클렌징 폼을 비벼서 얼굴에 또 문지르고 물로 헹구는 작업이 저에게는 생각보다 힘든 일이었죠. 올인원 제품이나 여러 가지 기능을 하나로 합한 여러 제품들이 있겠지만 저는 보통 그런 제품에 만족을 하지 못했기 때문에 온전한 제 기능을 따로따로 사용하겠다는 주의였지만 오일투폼 클렌저는 꽤나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사용 방법 How to use

1) 양 볼과 이마에 1펌프씩 덜어 부드럽게 롤링하며 메이크업을 녹여줍니다.

2) 손에 물을 묻혀 거품을 생성하여 2차 세안까지 마무리해줍니다.

Tip)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적당량을 덜어 바로 물을 묻힌 후 거품을 생성하여 가볍게 세안하여 줍니다. 저는 아침 세수는 이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성분

정제수, 글리세린, 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 소듐코코암포아세테이트, 포타슘코코일글리시네이트, 라우릴글루코사이드, 폴리글리세릴-6카프릴레이트, 코코-글루코사이드1,2-헥산다이올, 라우릴하이드록시설테인, 아크릴레이트코폴리머, 소듐클로라이드, 다이소듐코코암포다이아세테이트, 말토덱스트린, 피피지-7, 락토바실러스발효용해물, 향료, 부틸렌글라이콜, 다이소듐코코일글루타메이트, 아르간커넬오일, 사포닌, 에틸헥실리글리세린, 알지닌, 아스파틱애씨드, 글루타믹애씨드, 테트라소듐이디티에이, 아크릴레이트/스테아릴메타크릴레이트코폴리머, 흰목이버섯포자낭과추출물, 하이알루로닉애씨드, 잔탄검, 다이소듐이디테에이, 세라마이드엔피, 토코페롤, 피토바이오틱스, 락토바실러스발효용해물, 부틸렌글라이콜1,2-헥산다이올, 멀티아미노산, 알지닌, 아스파틱애씨드, 글루타믹애씨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