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부터 커피가 일상 속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 된걸까요?
어느 지역의 어떤 동네를 가더라도 카페가 없는 곳이 없고 굳이 카페를 가지 않더라도 인스턴트 커피 종류도 정말 많아지고 습관적으로 마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멀리가지 않고 개인적으로 저만 보더라도 커피를 마시지 못하면 그 사실만으로도 스트레스를 받는 것 같습니다. 꼭 카페인을 위해서 마시는 것도 아니고 맛이 너무 좋아서 먹는 것도 아닌데 정말 말 그대로 습관인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저의 경우에도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한 잔, 출근해서 한 잔, 아침 회의 끝나면 자리에 와서 한 잔, 일 하다가 집중력 떨어질 때 쯤 한 잔, 점심 먹고 한 잔, 오후업무일과 중 두 잔 정도 먹는것을 생각해보면 하루에 7~8잔은 먹는 것 같습니다. 인스턴트 커피는 비교적 카페인량이 적겠지만 카페 커피를 마시는 경우 2샷을 먹는 경우도 있으니 카페인량이 어마어마할 것 같습니다
특히 미라클모닝을 할 때면 일어나자마자 정신차리기용으로 커피를 한 잔 내려 마시는데 빈 속에 카페인을 들이붓는것 같아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마시기로 하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네스카페 수프리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의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NESCAFE 네스카페
네스카페는 세계적인 커피 브랜드로, 스위스의 식품 기업 네슬레(Nestlé)의 일부로 운영됩니다. 네스카페는 1938년에 스위스에서 처음으로 등장하여, 그 이후 전 세계적으로 커피 시장에서 주요한 위치를 차지해 왔습니다.
네스카페의 성공은 여러 가지 이유로 설명됩니다. 그 중 하나는 높은 품질의 커피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네스카페는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생산하며, 각 제품은 신선하고 고품질의 원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또한 네스카페는 커피의 풍미와 향을 유지하기 위해 혁신적인 가공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네스카페는 지속 가능성에도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커피 원두의 생산과 가공 단계에서부터 제품이 소비되는 단계까지, 네스카페는 환경 친화적인 방식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환경 보호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이행하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또한 네스카페는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슈퍼마켓, 편의점, 커피 전문점 등 다양한 매장에서 네스카페 제품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네스카페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네스카페는 마케팅 및 광고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인식을 높이고 있습니다. 유명인이 등장하는 광고나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네스카페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전략과 노력을 통해 네스카페는 커피 시장에서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전 세계적으로 커피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후기
네스카페 수프리모 제품 중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스틱형을 구입했습니다. 한 상자에 80개의 스틱이 들어있는 커피입니다. 커피알갱이만 봉지로 들어있는 제품도 있지만 사무실에서든 집에서든 정량으로 먹을 수 있고 휴대하기가 편하기 때문에 스틱형으로 구입했습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네스카페 80년 노하우가 담긴 로스팅 전문성의 결과이고, 디카페인이라는 제품의 이름처럼 카페인을 줄여 부담없이 마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디카페인을 만들기 위해서 여러 공법이 있는데 그 중에서 워터 디카페인 기술을 사용한 제품입니다. 맑은 자연수로만 카페인을 제거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디카페인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늦은 오후에도 커피를 즐기고 싶을 때, 그리고 따뜻한 우유와 함께 마셔서 즐길 수도 있고, 하루에 여러잔의 커피를 마셔야 하는 경우에도 부담없어서 좋습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베트남산 100% 이네요.
스틱 1개당 물 130ml와 함께 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 종이컵 사이즈에 커피를 타서 먹기 좋은 용량입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vs 카누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네스카페 커피도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지만 최근에는 카누가 대표적인 고유명사처럼 사용 될 정도로 많이들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도 네스카페 수프리모를 접하기전에 카누 디카페인을 먼저 접해보았는데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커피를 찾으시는 분들께서 비교 내용도 궁금하실 것 같아서 같이 비교해보았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네스카페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의 커피 알갱이가 카누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알갱이보다 색이 더 밝은 갈색을 띄고 있습니다. 카누만 마셨을 때는 몰랐는데 비교를 하니까 카누 커피가 너무 까맣다고 느껴지네요. 카누는 상대적으로 다른 커피에 비해 진한 다크의 느낌이기 때문에 선호하는 분들도 많고, 그렇기 때문에 절반만 넣어서 연하게 먹는 분들도 많이 보았는데요. 커피 색을 비교하니 이해가 가기도 합니다.
비교샷 한 번 더
맛을 비교하자면 보이는 것과 비슷합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가 카누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보다는 더 부드럽고 순한 맛이라고 생각되고 향도 진하기보다는 은은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디카페인이지만 조금 더 진한 커피를 원하시는 분들은 카누 디카페인을 더 선호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습관적으로 커피를 마시거나 조금은 은은하게 따뜻한 차의 느낌으로 마시고 싶으신분들이라면 네스카페 수프리모를 더 선호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디카페인은 상대적으로 카페인이 있는 오리지널 제품보다 맛이 떨어지다고 느끼는 분들이 많은데요. 개인적으로 저도 선호하는 것은 일반 오리지널 커피가 더 맛있다고 느껴집니다. 하지만 사실 맛 때문에 찾은 디카페인이라기보다는 하루에도 많은 커피를 마시고 그리고 더 즐기고 싶은 분들이 찾는 상황이니만큼 어느정도 대체재로는 충분하다고 생각하고, 디카페인 제품이 있는것만으로도 개인적으로는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요즘 현대인들이 필요이상으로 카페인을 습관적으로 섭취하고 있는 것이 많은 문제가 되고 있기 때문에 디카페인 커피를 이용하시는 것도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일상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스킨라빈스 '와사비 아이스크림' 후기 (1) | 2024.04.21 |
---|---|
라운드랩 독도토너1025 사용 후기 (0) | 2024.04.14 |
생일선물 받은 휴대용 공기청정기 실 사용 후기 (Feat.알로코리아) (1) | 2024.04.06 |
보건소 산전검사 엽산(폴산) 무료 지급 '폴시드' 후기 (2) | 2024.03.17 |
에스트리아 아토베리어 크림 플러스 후기 (1) | 2024.03.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