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3만원대 추석선물 생일선물 '천종산삼배양근' 솔직 후기 (장단점 포함)

by 리더라이터 2024. 8. 26.

 오늘은 선물을 받은 입장에서 작성하는 후기 글입니다

 저의 내돈내산은 아니지만 저의 지인의 내돈내산이 되겠네요

 

 저는 생일 선물로 받은 제품이긴한데 추석이 다가오니까 추석선물로도 괜찮을 것 같아서 후기글을 남깁니다

 

 일단 제목에서 먼저 언급 드린것과 같이 3만원대의 제품이기 때문에 요즘 물가 생각하면 가성비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저는 카카오톡 선물을 통해서 선물을 받았는데, 선물을 받는 입장에서도 배송 받을 주소를 적으면 되니까 편리하기도 하고 선물하는 입장에서도 바로 배송지 입력이 가능하니까 부모님께 보내드리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원기담 천종산삼배양근

 저는 선물을 받으면서 처음 접하는 제품인데 이미 누적 판매가 90,000세트 (누적 총 1,800,000병)나 된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카카오톡 선물하기 덕분인 것 같습니다

 

■ 제품명: 천종 산삼배양근

■ 식품유형: 홍삼음료

■ 내용량: 20ml X 20병 (400ml)

■ 원재료명 및 함량: 산삼배양근추출액(국산, 고형분 0.01% 이상) 93.5%, 산삼배양근생체(국산) 4.5%, 홍삼농축액(국산, 홍삼성분 70mg/g 이상, 고형분 60% 이상) 1.5%, 영지버섯농축액(국산, 고형분 55% 이상), 비타민C, 숙지황농축액, 스테비오사이드, 자몽종자추출물

 

 성분을 보니 모두 국산이라서 이 부분은 매우 마음에 듭니다

 

 

천종산삼이란?

 산삼은 산삼인데 천종 산삼은 무엇일까요?

 천종산삼이란 야생 삼으로 조류가 산삼의 종자를 먹은 뒤 깊은 산속에 배설하여 자연 상태로 자생한 것입니다.

 산삼배양근은 산삼 중에서도 사포닌이 가장 많고 성분이 뛰어난 산삼의 뿌리 세포조직을 원료로 사용하여 산삼의 성장 환경과 비슷한 환경을 조성, 천연산삼이 가진 유전적 성지를 그대로 닮게 하여 탄생시킨 '첨단식물배양기술'의 산물이라고 하네요.

 

 

섭취방법 및 유의사항

 하루 1~2회, 1회 1병 (20ml)를 직접 드시거나 따뜻한 생수 1컵에 타서 드셔도 좋습니다

 산삼배양근을 드신후에 남아있는 생체는 동봉되어 있는 포크를 사용하여 드시면 됩니다

 뚜껑을 열 때 다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체질에 따라 명현(열이 나고 잠이 오는) 현상이 뚜렷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섭취 시 개인적인 차이가 있다는 점을 감안하여 1회 2병 이상 과량을 섭취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뚜껑 여는 방법

 오프너가 제품과 함께 들어 있습니다

1) 한손으로 몸통을 잡고 동봉된 오프너를 병마개에 끼워 주십시오

2) 뚜껑에 결합된 오프너를 잡고 뒤로 힘을 주어 미십시오

3) 분리된 뚜껑에서 오프너를 분리하여 재사용하십시오

 

 

천종산삼배양근 솔직 후기

 택배로 받은 포장을 제거하니 패키지의 고급스러움은 선물 받는 입장에서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광택이 나는 재질의 튼튼한 상자가 묵직하게 마음에 들었어요

 

 

 

 

 양 측면에는 테이핑으로 부착이 되어 있어서 포장 이후의 개봉여부도 확인이 가능하고 뚜껑이 자유자재로 열리지 않도록 잘 부착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망한 점이 있었습니다

 

 처음부터 문제가 있었다기보다는 아무래도 택배 운송 과정에서의 문제가 있었겠지요

 개봉하는데 유리파편이라니요

 

 개인적으로는 이 부분은 정말 판매를 하는 입장에서도 포장에 더욱 신경을 써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후기를 보니 저 뿐만 아니라 용기가 깨진 상태로 배송되는 경우가 있더군요

 

 제품은 마음에 드는데 이 부분은 많이 아쉬운 부분이네요

 제품 사이사이에 완충할 수 있는 보강재가 있거나 개선이 되면 더욱 좋을 것 같네요

 제품은 좋은데 패키지 문제로 소비자에게 아쉬움이 느껴질 수 있는 부분입니다

 

 

 

 

 

 

제품이 왜이렇게 정렬이 안되어있나 싶었는데 파손 때문이었어요

20개 제품 중에 4개의 제품이 파손되어 있었습니다

이 부분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패키지 문제는 차치하고 제품을 살펴보겠습니다

 

 

 아래 사진은 제품과 오프너를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

 

 

 배양근이 꽤 많이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위의 안내대로 오프너를 이용하여 제품의 뚜껑을 개봉해보겠습니다

 

 

 뚜껑은 고무 패킹으로 밀봉이 아주 잘 되어 있었어요

 

 오프너는 1개만 동봉되어 있으니 재 사용할 수 있도록 잘 보관이 필요합니다

 

 일단 맛은 거부감없이 쓰지도 않고 달작지근한 맛이었습니다

 일반 홍삼 제품과 다르게 배양근 자체가 들어 있는게 이 제품의 가장 매력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네요

 

 회사일로 지치는 직장인들, 하루종일 집안일에 지친 주부님들, 공부하느라 체력이 중요한 학생들, 면역력 보충이 필요한 부모님 세대까지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제품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3만원대의 선물 찾기도 어려운데요

 3만원대의 고급진 선물을 찾고 계시다면 이 제품도 괜찮을 것 같아서 후기 작성하였습니다

 

 단점까지 기록하는 솔직 후기였습니다 :)

댓글